본문 바로가기
  • 지방흡입vs다이어트
Hot issue

[Hot place]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by 비너스라인 2012. 11. 12.



[Hot place]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을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이번 크리스마스도 행복하게 보내시라고

알차고 따뜻한 정보 가져왔으니 기대해주세요:->









제가 오늘 알려드릴 크리스마스 여행지는 


바로바로


나주 이슬촌 입니다:->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나주 이슬촌을 방문하시면 산타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나주이슬촌은 일명

'한국의 산타마을' 이라고도 불리운다고 합니다:-)


한국의 산타마을이라고 불리울만 하지 않나요?

이런 이벤트성 너무너무 좋아요:-P



특히나 겨울!

크리스마스에는 더더욱 말이죠.











나주 이슬촌은 저녁이되면 반짝반짝 동화나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에 이런 광경을 못보고 지나친다면

이젠 서운하시죠?



마을전체가 반짝반짝 불빛들로 수놓은 모습!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나주 이슬촌의 크리스마스 축제가 유명해진건

102년된 노안성당 때문입니다.


지금 보고계신 사진 속 성당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으로 근대문화유산으로도 등록된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그런지

이 마을의 70가구 이상이 모두 천주교 신도들이라고 하네요.




자신이 거주하는 마을에 이렇게 오래된 성당이 있으면

종교가 없던 사람들마저도 자연스레 종교가 생길것 같네요:-P









그리고 나주이슬촌 또 하나의 볼거리!



저녁이 되면 트랙터를 개조한 썰매를 산타가 직접 운전한다고 합니다:-)

저 뒤에는 사람들이 가득가득!



저도 한번 꼭 가서

저 뒤에 타보고 싶네요:-P








'새벽에 맺히는 이슬을 맞고 열심히 일한다.' 

라는 의미를 가진 나주 이슬촌 마을!


이름만큼이나 아기자기한 나주 이슬촌으로

크리스마스를 즐기러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