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방흡입vs다이어트
부위별 지방흡입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지내볼까요? 복부지방흡입

by mzvenus 2021. 6. 25.

이미 훌쩍 찾아온 여름은 벌써 시원한 곳을 찾게 되고 어느 곳이든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것 같아요. 저는 시원한 바다와 하늘하늘한 원피스와 수영복 등 즐길거리들이 생각이 나는데요. 여러분들은 여름 하면 어떤 생각들이 나시나요?

 

여름은 이처럼 더워도 즐길거리도 많고 신나기도 한 계절이지만, 또 한편으로는 숨겨져 있던 모든 군살들이 드러나는 계절이기 때문에 쉽사리 즐기지 못하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이 되어요.

 

수많은 다이어트를 했지만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하시는 분들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성공하였으나 유지하기가 어려우신 분들

일상생활의 잘못된 습관화로 인해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하더라도 작심삼일이신 분들

비만은 아니지만 구석구석 밉게 보이는 군살이 스트레스로 다가오시는 분들

 

...

 

 

다이어트와 운동, 식이요법은 우리의 일상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이기 도하죠. 하지만 이러한 요소들이 계속해서 반복이 된다면 큰 스트레스로 직결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장기적인 싸움을 해야 하는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단기적인 노력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 한 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지방흡입'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지방흡입은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로 빠진 지방의 양만큼 거짓 없이 줄어드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이죠. 몸매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처진 피부, 불균형 비만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예전과는 다르게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더 이상 우리에게 낯설지 않은 수술이 되었다고 해요.

 

그만큼 수술의 안정성이 보장되고, 단기적인 투자로 사이즈 감소는 물론 부위별에 따라 주름 개선, 리프팅의 효과까지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 복부에 대해 예시를 들어볼까요? 복부는 특히 아랫배에 살이 많이 찌기도 해요. 살이 찔수록 아래로 처지게 되고 심하면 주름까지 깊게 패일 수도 있죠. 

 

우리의 몸 안에 있는 지방세포는 개체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운동을 통해 감량을 하더라도 개체수가 줄어드는 것이 아닌 크기만 줄어드는 것이라고 해요. 그렇기에 조금이라도 느슨해지면 요요현상이 발생한다는 뜻이죠. 

하지만 지방흡입은 지방층을 제거하는 수술이기에 수술 후 관리를 잘해 주신다면 수술 부위의 체중 증가는 없다고 해요.

하지만 복부는 보시다시피 우리의 몸에 가장 큰 부위를 차지하고, 눈에도 잘 뜨이는 부위이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생각하신다면 정말 꼼꼼히 병원을 알아보실 필요가 있어요. 부위별 지방흡입은 빼낼 수 있는 지방의 양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과도한 지방흡입 시 울퉁불퉁한 피부, 라인의 깨짐, 출혈, 붓기 등 원래보다도 못한 큰 부작용을 겪으실 수 있기 때문이에요. 

 

우리가 병원을 찾아갈 때 아무 병원이나 가지 않듯, 지방흡입도 아무 병원이나 방문하시지 않겠죠.

복부 지방흡입에 대한 기술과 실력, 수술 전 심도 있는 상담, 수술 후 관리까지 케어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되었어요.

 

 

저는 이 병원을 알아보았는데요. 이곳은 부천에 위치한 비너스의원으로 16년 동안 지방흡입 수술만 다뤄오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이라고 하네요. 앞선 포스팅에도 살짝 알려드렸었죠 ^^.

이곳은 복부 지방흡입으로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있어 하나의 큰 해결을 해줄 수 있는 병원이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수술의 실력은 16년의 세월로 입증이 되었으며 지방흡입 수술만을 다뤄오셨기에 타 병원과는 다른 각 체형별 수술 정보들이 많아 수술 전 심도 있는 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을 정확하게 이해하여 수술 후 관리에 대해서도 걱정 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또한 하루 한 명의 수술만을 진행하여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있어 최고의 컨디션으로 최상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병원이라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장님의 실력과 지방흡입에 대한 여러 정보들을 읽기 쉽게 적어놓았어요.

 

수술 전 후 사진도 거짓 없이 당당했어요. 검색을 통해 본 수술 전 후 사진은 정말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앞서 말씀드렸듯 본인의 체형에 맞지 않은 과도한 지방흡입은 큰 부작용으로 다가올 수 있죠. 이곳은 조작 없이 체형 별 수술 전 후 사진들을 모아 놓았기 때문에 수술 후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었어요.

 

수술 흉터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 최소한으로 절개구를 둔다고 하니 안심이었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하루 한 명의 수술로 인해 수술 후 회복 또한 혼자서 편안하게 쉬었다가 갈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평균 2시간의 수술시간을 준수하여 빠른 수술, 빠른 회복을 통해 수술 후 2시간 정도의 회복시간을 가지면 본인의 회복 속도에 맞춘 당일 퇴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격 또한 본인의 체형에 맞춘 복부 지방흡입 가격을 제시하고 있기에 과도한 지불 없이 합리적인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이곳의 더 자세한 복부 지방흡입 정보를 원하신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 내원 상담을 권유드린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