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방흡입vs다이어트
부위별 지방흡입

처진 엉덩이, 다시 올릴 수 있어요. 비너스 스타일의 엉덩이 지방흡입

by mzvenus 2021. 5. 15.

훌쩍 찾아온 더위에 옷이 얇아지기 시작하면서 준비되지 못한 숨겨져 있던 라인이 드러나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추운 날 동안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동행하여 예쁜 라인을 만들어 여름을 즐기고 싶었지만 외출하는 시간도 짧아지고 집에만 있다 보니 운동 또한 제대로 할 수 없었기에 살이 더 찌지 않은 것만으로도 감사할 정도였어요.

 

다이어트로 당장 뺄 수 있는 부위는 한정적이라고 생각이 되어요. 특히 저는 엉덩이가 스트레스였는데요. 근육이 없는 것처럼 축 처져 보이기도 하고, 엉덩이에 불필요한 살들이 많아 얇은 바지를 입거나 조금이라도 딱 붙는 바지를 입게 되면 펑퍼짐해 보일 수밖에 없었어요. 또한 엉덩이에 살이 많다 보니까 체형적으로 비만이 아니어도 비만처럼 보이기도 했어요.

 

엉덩이의 군살만 제거하고 싶어서 엉덩이 위주의 운동들을 검색해보고 따라 해 보았지만 제대로 된 자세가 맞는지 조차 모르기도 하고, 잘못된 운동으로 근육통만 있을 뿐 큰 효과를 보지 못했던 것 같아요. 알아보니 개개인의 체형에 있어 잘 안 빠지는 부위는 있기 마련이었고, 여성의 경우 호르몬의 영향으로 허벅지, 엉덩이, 골반 부근의 살이 더 축적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는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해야 하는 운동이었기 때문에 엉덩이살만 빼고 싶었던 저로써는 고민이 되었어요. 그러던 중 엉덩이의 볼륨업과 더불어 살까지 제거가 되는 방법이 있다 하여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바로 '엉덩이 지방흡입'이었어요. 

 


 

엉덩이 지방흡입은 엉덩이에 있는 불필요한 군살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 사이즈 감소는 물론 피부의 수축으로 인해 라인도 되살아나면서 자연스러운 균형감을 맞출 수 있는 수술방법이라고 해요. 저처럼 전체적인 비만이 아닌데 엉덩이에 군살이 많은 사람이거나, 엉덩이에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이라면 탁월한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되더라고요.

 

하지만 검색을 해보니 지방흡입은 지방을 빼낸 만큼의 효과가 있다고는 하지만, 한 부위의 과도한 지방흡입은 원래보다도 못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대표적으로는 울퉁불퉁한 피부, 푹 파임, 붓기 등이 있다고 하니 쉽게 결정을 하고 진행하기에는 부담감이 있었어요. 

 

'단순하게 지방을 많이 빼는 것' 이 목표가 아닌, 엉덩이 라인을 살리고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제거를 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렇기에 아무 성형외과나 찾아가서는 안된다고 생각했고, 지방흡입 전문 병원을 찾아보았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으로, 16년 동안이나 지방흡입만을 다뤄온 병원이라고 해요. 16년의 세월을 입증하듯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여러 수술 케이스들이 존재했기에 지방흡입 수술에 대해 빠삭할 것이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엉덩이 지방흡입 외에도 여러 까다로운 수술들을 진행해오셨던 만큼 실력은 의심하지 않을 수 있었어요.

 

클릭하시면 부천 비너스의원 수술 전후사진으로 넘어갑니다.

엉덩이는 일직선의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수술 시 가장 까다로울 수 있는 부위라고 해요. 곡선의 형태를 잘 살리면서 지방만을 균일하게 빼내야 하기 때문이라는데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의료진이 직접 미세한 흡입관으로 균일하게 지방만을 제거하는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을 채택하여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수술 흉터가 걱정이신 분들, 수술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등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천 비너스의원을 추천드려요.

의료진이 직접 진행하는 수술이고, 16년의 수술을 진행하면서 수술을 결정하기까지의 고민들을 깊게 이해하고 있기에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보이지 않게 해 주시고 하루 1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으면서 최고의 효과를 내기 위해 온 힘을 다하여 수술을 진행해 주신다고 해요. 그렇기에 수술 후 본인에게 맞는 가장 아름다운 S라인으로 거듭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었어요.

 

수술 전 의료진과의 1:1 과정으로 본인의 체형을 이해하고 정확한 디자인으로 수술 전, 수술 후 의 모든 이해를 한 후 수술에 들어갈 수 있어 의심이나 수술에 대한 큰 걱정을 덜을 수 있었어요. 수술 후에도 관리 또한 체계적이었기에 하루, 1주일, 1개월까지도 직접 봐주시면서 압박복 착용방법이나 관리법에 대해서도 꼼꼼히 알려주시고 챙겨주시기에 큰 걱정을 덜을 수 있었어요.

 

엉덩이 지방흡입은 20~30년 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한 수술이기에 더 이상 고난도의 수술이 아니라고 해요. 수술의 안정성 또한 충분히 보장되고 수술 후 일상생활의 복귀도 빠르다고 하니, 더 이상 두렵게만 바라보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매년 여름마다 숨기기 급급했고 처진 엉덩이를 바라보면서 스트레스만 받았었는데,  가벼워지고 볼륨까지 업된 나의 엉덩이를 상상만 해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를 덜어버리고 앞으로의 자신감을 생각하신다면 신중하게 선택해 보셨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우리 주변엔 정말 여러 성형외과들이 있고, 지방흡입을 다루는 수많은 병원들이 있지만 하루 1명의 수술로 본인에게 딱 맞춘 병원을 찾기란 어렵지 않을까 했어요. 수술을 결심하셨거나 고민중에 계시다면, 정말 믿을 수 있는 병원인지 여러모로 따져보시고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추천드린 부천 비너스의원은 체형별 지방흡입 수술을 권유드린다고 하니,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고 해요. 

과도한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 합리적이고, 정확한 효과를 보기 위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전체적인 상담의 시간은 타 병원과 비교해보면 길 수 있지만, 나의 몸을 맡기는 것이기 때문에 더 명확한 결정이 서지 않을까 싶었어요.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린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비너스의원의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상동역 6번 출구> 032-322-48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