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방흡입vs다이어트
부위별 지방흡입

나도 뼈팔 가능? 팔뚝지방흡입으로 가능해요!

by 비너스라인 2023. 6. 1.
뼈팔도 팔뚝지방흡입으로!

 

여름철이 다가올수록 많은 사람들이 "살 빼야지"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들이 늘어났어요.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비만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비만으로 인해 발생되는 질병도 상당히 많았어요. 게다가 살이 찌면 각종 성인병 발병률 또한 높아지기 때문에 건강상 문제 뿐만 아니라 외모상의 콤플렉스로 인한 심리적 위축감마저 느끼게 되었어요. 이러한 문제점들은 사회생활에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대인관계 형성 시 자신감 결여 및 소극적인 행동패턴으로까지 이어지게 되어 결과적으로 삶의 질 저하라는 상황까지 초래할 수 있었어요.

 

그 중 특히나 빼기 어려운 팔뚝 살을 빼기 위해서는 일단 본인 스스로 인식하여 잘못된 식습관 및 운동습관 기르기 등 올바른 생활 습관으로의 변화가 필요하였어요. 그리고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현재 몸 상태 체크 및 체질 분석 후 관리 프로그램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었어요. 겨울에는 두꺼운 외투로 가릴 수 있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신경쓰이는 부위들이 늘어날 수밖에 없었어요. 아직은 날씨가 선선한 지금이 지방흡입을 하시기에는 적기라고 말씀 드릴 수 있으며 팔뚝살이나 옆구리 살은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로 의학적인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었어요.

 

팔뚝지방흡입 전, 후 비교 사진
팔뚝 원통형+부유방 수술을 하신 환자분의 전, 후 사진입니다 :)

 

팔뚝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본원에서 팔뚝 전체 원통형 지방흡입과 부유방 지방흡입을 받으시고 한달이 경과된 이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수술 전 사진을 보시면 팔뚝살이 처져 있어 곡선 형태를 띄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었어요. 하지만 수술 이후 모습을 보시면 축 늘어져 있던 팔뚝살이 전부 제거되며 늘어진 팔뚝살은 보이지 않고 가느다란 팔뚝 라인만이 보이시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팔뚝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팔뚝 지방흡입을 받으신 후 측면에서 찍은 비교사진 입니다. 측면에서 보시면 팔뚝이 비대하게 살이 많으셔 상체의 크기가 더 부해보이는 것을 보실 수 있었어요. 팔뚝 지방흡입을 받으신 후에는 그런 모습이 사라지며 얇은 팔 라인과 팔뚝이 얇아지시며 더욱 길어보이는 시각적 효과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상체의 크기가 더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일석이조로 느껴지시는 거 보이시나요?

팔뚝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뒷모습으로도 확인해 볼 수 있는 팔뚝 사이즈의 감소 효과가 보이시나요? 본원의 경우 이렇듯 환자분 체형에 맞춰 팔뚝지방흡입을 진행해드리기 때문에 환자분께서 보다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요. 본워의 지방흡입은 하루 단 한명의 환자만을 수술하여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지방흡입 경력 17년 이상의 베테랑 의료진이지만 항상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 환자분들을 대하고 있답니다.

 

*더 자세한 수술 설명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사진 클릭!

 

저희 본원에서는 팔뚝 지방흡입 뿐만 아닌 다른 신체와의 조화로운 연결을 위해 부유방과 겨드랑이까지 같이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팔뚝지방흡입을 고려하시는 환자분들이 병원 선택시 이 점만은 꼭 알고 해야했어요. 간혹 저렴한 가격에만 현혹되어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결정하는 경우가 있는데 자칫하면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남길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팔뚝지방흡입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로는 빠지지 않는 군살 제거에 효과적이고 요요현상이 거의 없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바로 부작용이었어요.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 해지거나 유착 현상이 발생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이 병원 선택에 앞서 해당 의료기관이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했어요.  그래야만 개인의 체형 및 체질을 고려한 처치가 가능해졌어요. 또 의료프로그램의 구축 여부나 응급상황 발생사 대처 메뉴얼이 마련이 되어 있는지 등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만 완성도 높은 수술 결과를 만들 수 있었어요. 돈을 주고 수술을 했지만 본인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거만큼 속상한 일은 없을거에요. 병원을 알아보시는것이 까다롭고 번거로워도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중 하나입니다.

 

지방흡입은 체형을 성형하는 수술이며 근육이나 골격을 변화시킬 수 없어요. 하지만 요즘 다양한 홍보마케팅과 조작된 전후사진으로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병원이 늘어나며 좋은 병원의 선택이 어려워지셨답니다. 따라서 방문 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과 맞는 정확한 수술 범위를 결정하고 나서 수술 비용을 비교해 보아야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팔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