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방흡입vs다이어트
Hot issue

[Hot issue] 일산 호수공원 막걸리커플, 이게 무슨?

by 비너스라인 2012. 10. 24.

[Hot issue] 일산 호수공원 막걸리커플, 이게 무슨?









공공장소에서 돗자리를 편 후 막걸리를 마시고 드러누워

진한 애정행각을 벌인 일명 '막걸리커플'



오늘 하루종일 화제가 되고있는 막걸리커플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이렇게 한마디 해주고 싶습니다만.












막걸리는 우리나라의 전통술로 외국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졌습니다.

실제로 막걸리를 좋아하며 즐겨마시는 외국인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하지만 



일산 호수공원에 취한채 퍼질러누운 막걸리커플을 봤다면?

그리고 그 옆에 있는 우리나라 막걸리를 봤다면?



막걸리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KOREA 라는 인식 자체가 안좋게 박힐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장소는 일산 호수공원.


한국을 관광하러 온 외국인들도 어렵지않게 찾을수있는 장소이기도 해서 

개인적으로 마음이 불편하고 좋지않네요.


여러분도 저와같은 마음이시죠?













실제로 막걸리를 마시고 취한 외국인리포터의 모습입니다.

시원하고 맛있다고해서 많이마시면 결국은 3번째컷의 모습이 되고야맙니다.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건데 말이죠.



그래도 저 리포터는 직업상 어쩔수없이 마신것이고

또 어떻게보면 열심히 일을 한것뿐이니 어찌보면 칭찬해주어야 할 일이네요:-p










어릴적 제 기억속 일산호수공원은 온 가족들이 모여 하하호호 화목하게 소풍을 즐기고있는

모두의 공간인걸로 기억합니다.


추억 속 저의 공간이 이렇게 안좋은 사건으로 물들어버린 것만 같아서 

괜시리 씁쓸해지기도 하네요.


막걸리커플이 있을때에도 당시 주위에는

어린아이들과 가족들, 그리고 나이가 지긋하신 어르신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막걸리커플을 보며 참다못해 어린아이와 함께 자리를 뜨는 가족들이 꽤 많았다고 하는데요.


생각만해도 눈살이 저절로 찌푸려집니다.


어린아이들이 행여라도 보고 배울까봐 지레 겁부터 나네요.












술이 깨고 인터넷을 들어갔는데 온통 자신들의 사진과 동영상이 퍼지고 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자신들이 얼마나 창피한행동을 저질렀는지 꼭 되새김했으면 좋겠네요.











근데 문득 이런생각이 스쳤습니다.


'정말 취한것일까?'


요즘은 워낙 개념없는 젊은이들이 많기때문에

제정신으로도 충분히 저런행동을 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라리 정말 만취상태였으면 좋겠네요. 


아직 대한민국 젊은이들의 멘탈은 건강하다고 믿고 싶습니다.








취해서

혹은 술김에

또는 정신이없어서


라는 핑계를 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취해서

혹은 술김에

또는 정신이없다고해서 

다 용서가 되는건 아닙니다.


사생활을 위해 얼굴이 가려진 상태지만

당사자들은 사진 속 자신들의 모습을 알겠죠?




부디 네티즌들의 질타와 비판을 계기로 똑같은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댓글